이무진_연말 콘서트 메인 포스터[사진 = 빅플래닛메이드]©열린뉴스통신ONA
이무진_연말 콘서트 메인 포스터[사진 = 빅플래닛메이드]©열린뉴스통신ONA

(서울=열린뉴스통신) 유수아 기자 =가수 이무진의 연말 콘서트가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20일 “2025 이무진 소극장 콘서트 ‘오늘의, eMUtion(이무션)’이 티켓 오픈과 동시에 4회차 전석 매진됐다”고 밝혔다.

예매는 지난 19일 오후 7시 NOL 티켓을 통해 진행됐으며, 오픈 직후 빠르게 매진되며 이무진의 탄탄한 공연 티켓 파워를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가죽 재킷, 빈티지 청바지, 체크 셔츠를 레이어드한 스타일링의 이무진이 담겼다.

포스터 전반에는 번개, 마이크, 손 제스처 등 낙서 형태의 그래픽이 더해져 자유분방한 분위기와 이번 공연에서 펼쳐질 그의 솔직한 음악적 에너지를 암시한다.

공연명 ‘오늘의, eMUtion’은 ‘Emotion’과 ‘Mujin’을 결합한 타이틀로, 이무진 특유의 진솔한 감성을 무대 위에서 오늘의 감정 그대로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기존 브랜드 콘서트 ‘별책부록’과는 다른 결의 무대를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이무진의 연말 소극장 콘서트 ‘오늘의, 이무션’은 12월 20일을 시작으로 21일, 24일, 25일 총 4회에 걸쳐 서울 중구 메사홀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열린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