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군, 개그맨 이승윤, 한국산업인력공단 이사장 어수봉, 가수 은가은, 가수 박시환, 가수 김중연.사진=BTN라디오©열린뉴스통신
가수 박군, 개그맨 이승윤, 한국산업인력공단 이사장 어수봉, 가수 은가은, 가수 박시환, 가수 김중연.사진=BTN라디오©ONA

(서울=열린뉴스통신) 김한빈 기자 = BTN라디오 울림(대표이사 구본일)은 BTN개국 27주년 특집, 한국산업인력공단과 함께 하는 '내 일을 찾는 사람들'을 방송한다. 

특집 '내 일을 찾는 사람들'은 고통스러운 시기를 겪고 있는 국민들에게 음악으로 휴식과 위로를 전하고자 마련되었다. 더불어 불투명한 미래에 어려움을 겪는 청취자에게는 새로운 비전 제시로 희망을 모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일거양득의 특집으로 기대된다.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BTN라디오 '은가은의 티키타카' DJ 은가은의 진행으로 1부에서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의 어수봉 이사장과 대한민국명장회 배명직 이사장을 비롯해 신곡 '유턴하지마'로 돌아온 트롯특전사 박군, 개그무대에서 더욱 활약하고 있는 개그맨 이승윤과 함께 인생 2모작을 준비 중인 사람들이 새로운 삶을 살 수 있는 나침반 같은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2부에서는 BTN라디오 '수호천사 김중연입니다' DJ 김중연과, '러브렌즈 박시환입니다' DJ 박시환 그리고 한국산업인력공단 장석근 자격분석설계부장과 함께 NCS기반의 능력중심채용과 관한 이야기와 응원의 음악으로 함께한다.

다가오는 봄, 새로운 시작과 능력개발을 준비하는 청취자들에게 그 어느때보다 유익하고 희망찬 시간이 될 이번 특집은 진행자인 은가은을 비롯해 박군, 이승윤, 박시환, 김중연이 청취자들에게 힘을 북돋는 라이브도 예정되어 있다. 

한국산업인력공단과 함께 하는 BTN개국 27주년 특집! '내 일을 찾는 사람들'은  2월 24일 목요일 오후 4시, BTN라디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공개 녹음 방송 되며, 이후 본방송은 3월 1일 월요일 오후 5시, BTN 개국 27주년 특집으로 언제 어디서나 청취가 가능한 스마트라디오 ‘울림’앱을 통해 청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열린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