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전경
의정부시 전경

 

(의정부=열린뉴스통신) 문양휘 기자 = 경기 의정부시(시장 안병용) 미술도서관은 오는 10월에 어린시절로 돌아가 동심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27일 밝혔다.

예술분야는 10월 23일 오후 1시부터‘아기양 캐릭터 키링만들기’수업을 진행한다.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귀여운 아기 양 얼굴을 양모펠트 공예 기법을 활용해 만들어보며 작은 여유를 느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다.

일반분야는 10월 16일‘그림책 만들기’원데이클래스를 오전 10시와 오후 2시에 각각 진행할 계획이다. 자연이 가득한 계절 밥상 등 다수의 그림책을 출간한 곽영미 작가와 함께 나만의 소소한 행복을 담은 그림책을 만들어 볼 예정이다.

어린이분야는 할로윈을 맞아 10월 31일 오후 1시부터 그림책‘유령잡는 안경’의 김진희 작가와의 만남을 진행한다.

이번 강연은 초등학교 1~3학년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김진희 작가와 함께 책을 읽고 유령만들기 등 독후 활동을 통해 두려움을 극복하고 자기감정을 이해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수강신청은 10월 1일 오전 10시부터 의정부미술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고 기타 궁금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열린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