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세스©열린뉴스통신
키세스©ONA

(서울=열린뉴스통신) 김태식 기자 =가수 키세스(KISSXS)와 픽보이의 시너지가 통했다.

키세스는 지난달 30일 새 싱글 'Hands On me(Feat. 픽보이)'를 발매한 가운데, 리스너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픽보이가 피처링에 참여하고, 직접 출연한 'Hands On me' 뮤직비디오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비롯해 유튜브 채널에서 많은 이들의 응원과 관심을 받으며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안재현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호텔과 골프장을 배경으로 두 사람의 모습을 담아낸 뮤직비디오는 청량하면서 달달한 곡의 분위기를 한껏 배가시켰다.

'Hands On me'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어디로든 떠나자고 말하는 힐링 테마 곡이다. 신예 프로듀서 Brick, Rovv, Youngsick, BAN ESTIN이 선물해 준 이번 곡은 키세스와 픽보이의 음악적 케미를 느낄 수 있는 듀엣곡이다.

무엇보다 키세스와 픽보이는 앨범 작업 전부터 음악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완성도 높은 음원을 만들어냈다. 두 사람은 찐친 케미를 발산하는 것은 물론, 남녀 간의 달달한 사랑 이야기로 음악팬들에게 설렘을 선사했다.

한편, 키세스는 신곡 발매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중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열린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