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열크사 제공)©열린뉴스통신
(사진=열크사 제공)©ONA

(서울=열린뉴스통신) 유회중 기자 =국내 최다 수익창출 크리에이터 양성기관 열크사가 국내 최초 100% 라이브커머스 쇼핑호스트 데뷔 과정을 개설했다.

본 과정은 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 100% 데뷔 뿐만 아니라, 수익창출 유튜버 과정도 포함되어 있는 교육이다.

이번에 개설된 과정은 3개월 수강과정이다. 수강 후에는 수강생 전원에게 브랜드 라이브커머스 쇼핑호스트 100% 정식 데뷔를 보장한다. 또한 우수 수료생을 선정하여 대형 홈쇼핑 방송 출연을 데뷔시켜 준다.

이외에도 모든 수료생에게는 한국여성1인미디어협회 명의 수료증 수여된다. 또한 수료한 후에 수강생의 쇼호스트 활동에 대해 언론보도와 온라인 마케팅을 무료 지원한다.

이번 과정은 기존의 유튜브 수익창출 과정 1개월 후 2개월간 현직 쇼핑호스트 조은채 씨가 직접 이론 실습을 진행한다. 이후 특강으로 대형 쇼핑몰 PD가 기수 별로 실제 홈쇼핑 현장 참관과 체험을 맡는다. 더불어 현장에서 대형 쇼핑몰 PD가 자신의 입장에서 쇼호스트가 갖춰야할 역량과 내용에 대해 사례를 통해 노하우와 경험을 전수한다. 모든 과정은 소수 정예로 진행되며 총 3개월 과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플러스친구 ‘열린사람들 크리에이터 사관학교’ 혹은 오픈채팅 ‘열크사’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열린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