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당신의 몸값은 얼마입니까?)©열린뉴스통신
(사진=당신의 몸값은 얼마입니까?)©ONA

 

(문화=열린뉴스통신) 유회중 기자 = 국도형 작가의 ‘당신의 몸값은 얼마입니까’가 7월 6일 기준 커넥츠북 자기계발 분야 베스트셀러 18을 기록했다. 이는 일주일 전인 6월 30일 이후 거둬낸 성과이다.

국 작가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인브랜드매니저로 활동 중인 인물이다. 그는 20대 한 청년을 몇 년 만에 국내 정치권 중심으로 만들며 화제를 모았고, 최근에는 국내 유일 유튜브 전문에이전시 열크사를 통해 30만 유튜버 ‘허준할매 건강TV’를 탄생시키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 중이다.

2019년 11월에 발간된 본 저서는 ‘프리랜서를 전문가로 만들어주는 최적의 실무지침서’로 독자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면서 6개월 만에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이번 18위의 기록은 베스트셀러 진입 후 일주일 만이다.

‘당신의 몸값은 얼마입니까’는 4차산업혁명 속, 급격하게 맞이하게 된 긱이코노미(Geek Economy)시대 속 전문직과 프리랜서, 1인 기업 등에게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 방법을 제시한다. 실제로 도서 발간 후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신수지, 베스트셀러 작가 홍석기 등 사회 인사들이 서평을 남기며 전문가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국도형 작가는 “베스트셀러 진입도 믿기지 않았는데, 일주일 만에 18위까지 올라 감회가 새롭다”며 “현재 다음 도서도 준비 중인데, 4차산업혁명시대에 누구나 자신의 브랜드를 통해 가치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지필하겠다”고 소감과 앞으로의 계획을 전했다.

저작권자 © 열린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