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준, 오늘(23일) 신곡 ‘짧아서 더 찬란했던’ 발매…단독 콘서트 여운 잇는다

2025-11-23     유수아 기자
이예준 _짧아서 더 찬란했던_ 재킷 이미지[사진 = HNS HQ 제공]©열린뉴스통신ONA

(서울=열린뉴스통신) 유수아 기자 =가수 이예준이 신곡 ‘짧아서 더 찬란했던’을 23일 오후 6시 발매한다.

신곡은 지난 22·23일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 ‘Ye’scene(예스 씬)’에서 라이브로 먼저 공개됐다. 콘서트를 통해 폭넓은 성량과 가창력을 입증한 이예준은 공연 직후 음원 발매로 감동을 이어간다.

‘짧아서 더 찬란했던’은 ‘잊는법’을 만든 작곡가 Noheul, minGtion이 참여한 곡으로, 8분의 12박 리듬을 기반으로 한 감성 발라드다. 짧지만 강렬했던 사랑의 여운을 담아낸 가사와 이예준 특유의 따뜻하면서도 깊이 있는 음색이 어우러져 몰입감을 높였다.

이예준은 올여름 발표한 ‘나에게 그대만이’ 이후 약 3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는 ‘보이스 코리아2’ 우승, ‘복면가왕’ 4연승 등으로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올해 바이브 윤민수와의 이별 듀엣 3부작 프로젝트 등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쳤다.

한편,이예준의 신곡 ‘짧아서 더 찬란했던’은 2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