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수 앨범 커버/n.CH엔터테인먼트 제공©열린뉴스통신
국가수 앨범 커버/n.CH엔터테인먼트 제공©ONA

(서울=열린뉴스통신) 김태식 기자 =국가단('내일은 국민가수' TOP10)이 명품 OST를 재해석했다.

국가단이 부른 '국민가수 수련원 Part3'가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지난 14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국민가수 수련원'에서 선보인 곡들 중 국가단 박창근, 이솔로몬, 이병찬, 고은성이 가창한 4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박창근의 '비와 당신'을 시작으로 이솔로몬의 '세월이 가면', 고은성의 '인연', 여기에 미방송된 이병찬의 '겨울사랑'까지 다채로운 OST를 재해석해 담았다.

국가단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국민가수 수련원', '국가가 부른다'를 통해 각자의 매력과 감성을 담은 무대를 선보이고 이를 정식 음원으로 발매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스페셜 음원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와 '언제쯤...'을 잇달아 발매하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한 국가단은 오는 19일 오후 2시와 7시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2022년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탄생! 국가단"'을 앞두고 있다. 공연은 26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4월 2일과 3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도 개최된다.

한편, '국민가수 수련원 Part3'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열린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