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킹돌 _아리_ 티저 이미지/SRP엔터테인먼트 제공©열린뉴스통신
록킹돌 _아리_ 티저 이미지/SRP엔터테인먼트 제공©ONA

(서울=열린뉴스통신) 김태식 기자 =4인조 신예 Z세대 걸그룹 록킹돌(Rocking doll) 아리가 러블리한 비주얼 포텐셜을 터뜨렸다.

록킹돌(로아, 주리, 아리, 레나)은 10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Heart Rider (하트 라이더)’의 아리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리는 로맨틱한 애쉬 핑크 헤어스타일링으로 러블리한 매력을 완성한 모습이다. 세일러 빅카라 재킷과 벨벳 텍스처의 리본 헤어밴드를 매치한 스타일링 또한 아리의 사랑스러운 무드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오묘한 시선 처리와 새초롬한 표정 또한 아리의 인형 같은 비주얼과 절묘하게 맞물려 보는 것만으로도 달콤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러블리한 외계 요정으로 완벽 변신한 아리는 티저 이미지만으로 사랑에 빠진 달콤함을 한껏 드러내며 신보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Heart Rider’는 록킹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한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지구인을 짝사랑하게 된 외계 요정 록킹돌의 설레는 마음을 통통 튀는 노랫말로 다채롭게 그려냈다.

록킹돌은 ‘Heart Rider’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역량과 확장된 그룹 세계관을 펼쳐 보이며 리스너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예정이다.

밸런타인데이에 맞춰 발매되는 만큼 기분 좋은 두근거림을 선사할 ‘Heart Rider’와 이를 통해 보여줄 록킹돌의 색다른 반전 매력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록킹돌의 두 번째 싱글 ‘Heart Rider’는 오는 14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키워드

#록킹돌
저작권자 © 열린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