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K-STAGE AWARDS_이미지©열린뉴스통신
 ‘2021 K-STAGE AWARDS_이미지©ONA

(서울=열린뉴스통신) 김태식 기자 =글로벌 K팝 시상식 ‘2021 K-STAGE AWARDS’가 성황리에 마무리된 가운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지난해 연말, K팝 루키들의 글로벌 진출을 선도하는 온라인 음악 방송 K-STAGE UNTACT CONCERT가 ‘2021 K-STAGE AWARDS’를 성료했다.

전 세계적인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 K팝을 갈망하는 해외 팬들과 대면으로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접하기 힘든 국내 팬들을 위해 약 2년여 동안 꾸준하게 온라인으로 제작과 생방송 송출을 해온 K-STAGE UNTACT CONCERT는 그동안 방송 무대에 함께해 온 15 팀의 포토월 라이브 생중계와 화려한 축하무대,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로 시상식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날 시상식은 VANNER 태환, PINK FANTASY 아랑의 진행 아래 개최됐으며, 팬들의 투표로 선정돼 Global K-POP Star 상을 수상한 VANNER를 필두로, Pocketdols Star 상의 MustB, Besr Artist 상을 수상한 아리아즈, Global K-Band 상의 2Z, 올해의 Discovery에 블랙레벨 등 2021년을 빛낸 K팝 루키들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특히 이번 시상식에는 설운도, 김장훈, 전영록, 조정민, 허영생 등 선배 가수들의 온라인 축하 인사가 더해지며 의미를 더했다.

제작, 기획, 방송에 참여한 내츄럴리 뮤직 측은 “2022년, 더욱 업그레이드된 K-STAGE UNTACT CONCERT를 통해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K팝 아이돌을 소개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뮤빗, 헬로라이브, 포켓돌스 라이브, 유튜브 껌티비, 스키야키 82를 통해 전 세계에 동시 생중계됐으며, 추후 유튜브 껌비티 채널을 통해 다시보기로 풀 라이브 영상과 가수별 클립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열린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