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 서울사무소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 왼쪽 IMS.mobility 조영탁 대표, 오른쪽 현대오일뱅크 영업지원부문장 양민웅 상무.(자료=현대오일뱅크)
현대오일뱅크 서울사무소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 왼쪽 IMS.mobility 조영탁 대표, 오른쪽 현대오일뱅크 영업지원부문장 양민웅 상무.(자료=현대오일뱅크)

(서울=열린뉴스통신) 김희선 기자 = 현대오일뱅크가 국내 차량 공유 플랫폼 IMS.mobility와 업무협약을 맺고 렌터카 세차 시장 공략을 본격화 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을 통해 IMS.mobility의 렌터카 전산시스템인 IMS.form에서 현대오일뱅크 디지털 세차상품권 '카샥샥패스'를 바로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된다.

'카샥샥패스'는 전국 현대오일뱅크 직영 주유소에서 자동 세차를 이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어디서든 추가 요금 없이 동일한 세차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렌터카는 반납 즉시 다시 배차가 이뤄지는 경우가 많아 고객에게 렌터카를 전달하기 전 신속한 세차가 필요하다. 렌터카업체에서 '카샥샥패스'를 미리 구입해 두면 번거로운 결제 과정 없이 세차를 할 수 있어 고객에게 빠른 배차가 가능해진다. 

조영탁 IMS.mobility 대표는 "국내 최대 직영 네트워크를 보유한 현대오일뱅크와 업무협약을 통해 IMS.form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게 됐다. 앞으로 회원사에게 더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현대오일뱅크 영업지원부문장 양민웅 상무는 "전국 어디서나 균일한 수준의 세차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렌터카업체와 고객 분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 며 "향후 자영 주유소를 대상으로 카샥샥패스 가맹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현대오일뱅크만의 차별화 된 세차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열린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