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가집 네이버 브랜드데이.(자료=대상(주))
종가집 네이버 브랜드데이.(자료=대상(주))

(서울=열린뉴스통신) 김희선 기자 = 대상㈜ 종가집이 본격적인 김장 시즌을 맞아 15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국내 포장김치 브랜드 종가집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최대 3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상(주)에 따르면 종가집 스마트스토어에서 특가로 선보이는 제품은 ▲파김치 2.5kg ▲ 총각김치 5kg ▲포기김치 8kg ▲김장김치 10kg ▲행복이온 포기김치 10kg ▲행복이온 전라도 포기김치 10kg ▲전라도 포기김치 6.6kg 등이다.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기념한 쇼핑 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낮 12시부터 한시간 동안 진행되는 ‘김장시즌맞이 역대급 라이브’에서는 소포장 제품부터 대용량 포기김치까지 다양한 구성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김장 필수품인 김치통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저녁 8시부터는 생활용품기업 ‘락앤락’과 함께 컬래버레이션한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스테인리스 소재로 김치의 맛과 식감을 더 오래 유지시켜주는 ‘숨쉬는 스텐김치통’ 제품을 최대 40%나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그 밖에도 구매 고객 중 구매왕을 뽑아 ‘락앤락 에어프라이어’를 경품으로 증정하며 방송 중 구매인증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됐다. 또한 ‘스마트스토어찜·소식알림’ 설정 시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저작권자 © 열린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