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뉴스통신
©ONA

(서울=열린뉴스통신) 김한빈 기자 = Mnet이 지난 달 개최한 CJ ENM의 K-컬처 페스티벌 'KCON:TACT'의 다섯 번째 시즌 'KCON:TACT HI 5(이하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를 오늘(21일) 오후 4시 50분부터 약 4시간 특집 방송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를 빛낸 AB6IX, 에이티즈, 싸이퍼, GHOST9, 하이라이트, ITZY, 김재환, 권은비, 마마무, 온앤오프, 박지훈, 퍼플키스, 비, 스트레이 키즈, 더보이즈, T1419, TO1, 위클리, 위아이, WOODZ (ABC순)와 ‘프로듀스101 재팬’을 통해 탄생한 JO1, INI 등 총 22팀 아티스트의 퍼포먼스를 모아서 볼 수 있다.

지난 18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는 총 24팀의 아티스트가 참여해 168개 지역에서 500만여명의 유, 무료 관객과 함께 호흡했다. 케이콘 아레나와 전 세계 7개 지역 서울, 뉴욕, 시드니, 파리 등을 연결해 직접 생중계하는 듯한 무대와 MZ세대들이 가장 선호하는 온라인 팬미팅 '밋앤그릿', 촉망받는 아티스트를 소개하는 '케이콘 월드 프리미어'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여기에 'KCON'과 '케이콘택트'로 쌓아온 CJ ENM만의 축적된 기술력으로 현장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해 호평받았다.

한편, 오늘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 특집 방송으로 인해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은 결방된다.

키워드

#Mnet #CJ ENM
저작권자 © 열린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