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돈케_포스터_이미지©열린뉴스통신
아돈케_포스터_이미지©ONA

(서울=열린뉴스통신) 김태식 기자 =30일 와이낫미디어는 새 드라마 '아이돈케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이돈케어'는 내 집 마련을 위해 재테크에 뛰어든 예비 신랑 이로운의 무모한 도전과 실패, 극복을 그리는 로맨스릴러다. 요즘 시대 많은 이들의 최대 관심사인 주식, 코인 등의 재테크를 소재로 공감대를 형성할 뿐만 아니라, 리얼 고수의 재테크 팁을 엿보는 재미도 얻을 수 있어 기대를 높이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웨딩 사진을 찍는 듯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차려 입은 예비부부 이로운(민찬기 분)과 심슬기(박은우 분)의 모습이 담겼다. 인생에 가장 행복한 순간을 맞이한 듯한 두 사람의 의상과 대조되는 표정이 눈길을 끈다. 원금 회복을 위해 24시간 재테크형 인간으로 탈바꿈한 이로운 역을 맡은 민찬기는 축 처진 눈썹으로 울상을 짓고 있다. 이어 야무지고 싹싹한 성격으로 현실적인 4년 차 직장인이자 예비신부인 심슬기 역을 맡은 박은우는 민찬기의 어깨를 잡은 채 멍하니 허공을 응시하고 있어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더불어 그들을 둘러싸고 있는 파란 주식차트와 '오늘 한강물 따뜻해요?', '결혼 준비 나 혼자 해?', '제발 구조대 좀 보내주세요-!!' 등의 카피 문구도 호기심을 자아낸다. 재테크에 뛰어든 이로운과 그의 예비신부 심슬기는 과연 무사히 결혼을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이돈케어'는 오는 10월 13일 오후 6시 유튜브 콬TV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열린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