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N STUDIO, Plus Change 제공©열린뉴스통신
TOON STUDIO, Plus Change 제공©ONA

(서울=열린뉴스통신) 김태식 기자 =래퍼 루피(Loopy)와 블루(BLOO)가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네이버웹툰 '죽지 않으려면'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선보인다.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루피와 블루가 참여한 네이버웹툰 '죽지 않으려면'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5 STARS (파이브 스타즈)'가 발매된다.

'5 STARS'는 학교에서 늘 괴롭힘만 당하는 게 일상인 '죽지 않으려면'의 주인공 임다준을 위한 응원의 의미를 담은 곡이다. 걱정하지 말고, 포기하지 말고, 조급해 하지 말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지난 2018년 Mnet '쇼미더머니777'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루피, 지난해 'Downtown Baby'로 역주행 신화를 쓴 블루는 유니크한 플로우와 함께 "어두운 밤은 지나갔어 걱정하지 마 / 빛은 너에게 time to rise / 어두운 여기 Dark night We only shine"이라는 희망적인 가사를 힙하게 풀어냈다.

네이버웹툰에서 연재 중인 파래, 임진국 작가의 '죽지 않으려면'은 삶의 끝자락에 내몰린 고등학생 임다준의 길거리 생존기를 그린 작품으로, 콘텐츠 유니버스 전문 제작사 와이랩의 ‘블루스트링’ 세계관에 속해있다. 괴롭힘을 당하던 임다준이 학교에서 나온 후 험난한 길거리 생활을 통해 강자가 되어가며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지난 5월부터 금요 네이버웹툰으로 연재 중이다.

힙합 아티스트와 와이랩 세계관의 만남이 이번에도 리스너들에게 시원한 에너지를 선사할 전망이다. 

'죽지 않으려면'과 루피, 블루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5 STARS'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열린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