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네오싸이언 ©열린뉴스통신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ONA

(서울=열린뉴스통신) 이초록 기자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그라비티의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애 ‘별을 자아내는 정령’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7월 30일 오후 12시부터 8월 27일 오전 11시 59분까지 기간 한정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레어 에그 ‘별을 자아내는 정령 페스티벌’에서 히비스커스의 성묘아, 나팔꽃의 성광화, 팬지의 성광화 등 총 11종의 별을 자아내는 정령 시리즈를 만날 수 있다. 같은 기간 게임에 로그인하면 4회에 걸쳐 ‘개최기념! 별을 자아내는 정령 에그’를 4개씩, 총 16개의 에그를 메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정령석의 작은 병’이 등장한다. 정령석의 작은 병은 몬스터 교환소에서 교환한 물뿌리개를 사용해 11종의 하바리움으로 어시스트 진화시킬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최초 로그인 시 정령석의 작은 병 1개를 메일로 지급하며 몬스터 구입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스페셜 던전 ‘별을 자아내는 정령’과 ‘8월의 퀘스트’ 클리어 시에도 획득 가능하다.

함께 등장하는 스페셜 던전 ‘별을 자아내는 정령’에서는 몬스터를 쓰러뜨리면 꽃의 씨앗 5종을 획득할 수 있으며 마지막 플로어 ‘사령 러시! (초지옥급)’을 클리어하면 무지개 물뿌리개를 증정한다. 꽃의 씨앗은 몬스터 교환소에서 물뿌리개로 교환 가능하다.

신규 레어 에그 시리즈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열린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