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열린뉴스통신) 김희선 기자 = 코카-콜라사의 스프라이트는  힙합 레이블 AOMG와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일상을 쿨하게 리셋하며 즐겁고 상쾌하게 보내길 바라며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코카-콜라사에 따르면 이번 프로젝트는 올여름 진행하고 있는 스프라이트의 ‘쿨하게 리셋’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된 것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상쾌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에 공개된 ‘스프라이트 X AOMG’ 컬래버레이션은 스프라이트 고유의 강렬한 상쾌함과 국내 대표 힙합 레이블 AOMG의 스웨그 넘치는 감성을 담아 ▲반팔 베이스볼 저지 ▲후드 티셔츠 ▲반팔 티셔츠 ▲쇼츠(반바지) ▲버킷햇 등 5종의 패션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스프라이트와 AOMG 로고, 스프라이트의 그린과 옐로 컬러를 사용해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일상 속 힙한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스프라이트 X AOMG 패션 콜래버레이션 제품.(자료=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X AOMG 패션 콜래버레이션 제품.(자료=코카-콜라사)

반팔 베이스볼 저지는 비건 레더로 제작, 화이트를 메인 컬러로 스프라이트 로고와 탄생 연도를 상징하는 숫자 ‘61’을 활용해 시원하고 상쾌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후드티셔츠(다크 그린, 아이보리)는 스프라이트 그린과 옐로를 바탕으로 한 AOMG 로고 스트립을 손목과 허리에 더해 경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스프라이트 X AOMG 패션 콜래버레이션 제품.(자료=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X AOMG 패션 콜래버레이션 제품.(자료=코카-콜라사)

반팔 티셔츠(다크 그린, 블랙)은 카무플라주 같은 스프라이트 스파크 포인트와 AOMG 로고 목 테두리로, 쇼츠는 바지 밑단에 그린, 옐로, 화이트 컬러 레이어로 디자인적 위트를 더했다. 버킷햇은 어느 착장에나 두루 잘 어울리는 블랙 컬러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다양한 룩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스프라이트 X AOMG’ 패션 컬렉션은 7월 9일부터 ‘코-크플레이(CokePLAY)’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반팔 티셔츠와 버킷햇, 쇼츠, 후드 티셔츠 등은 앱 내의 ‘포인트 샵’에서 보유한 포인트로 응모 또는 교환할 수 있으며, 반팔 베이스볼 저지는 ‘모바일 자판기’에서 사용 가능한 선불 충전 ‘코-크플레이 카드’로 5회 구매 시 응모 기회 1회가 주어진다.

저작권자 © 열린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