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뉴스통신
[사진출처: ㈜가족엔터테인먼트]©ONA

(서울=열린뉴스통신) 김태식 기자 =특급 루키 배우 이혜민의 다양한 아름다움을 담은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되었다.

일부 공개된 새 프로필 사진은 모든 이들을 웃음 짓게 하는 배우 이혜민만의 싱그러운 미소가 잘 담겨있는 듯한 모습과 흰 목폴라 티셔츠로 단정하고 청초한 여신 미모를 뽐내는 동시에 우아한 분위기까지 더해 눈길을 끌었다.

©열린뉴스통신
[사진출처: ㈜가족엔터테인먼트]©ONA

배우 이혜민은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새 프로필 촬영을 위해 색다른 콘셉트들을 도전해보며 즐겁게 촬영했습니다.”며 “좋은 결과물이 나올 수 있도록 힘써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 인사 전합니다. 앞으로 다양한 매력을 가진 배우 이혜민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새 프로필 촬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열린뉴스통신
[사진출처: ㈜가족엔터테인먼트]©ONA

신예 배우 이혜민은 광고에 출연하여 대세 신인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으며, 웹드라마 지난해 10월 공개된 ‘대학생활백서’의 주인공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열린뉴스통신
사진출처: ㈜가족엔터테인먼트©ONA

한편, 명품배우군단 ㈜가족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손병호, 재희, 김예령, 손진환, 윤영걸, 최대성, 한동규, 지안, 한일규, 이명훈, 방주환, 진소연, 차재이, 이세희, 정다혜, 김수혁, 이혜민, 이채연, 하종우, 오수연, 박건하, 전우재 등 개성 강한 명품배우들과 화가 겸 방송인 이목을, 의사 겸 방송인 이광은이 소속되어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엔터테인먼트이다.

 

저작권자 © 열린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