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뉴스통신
비밀리에_pH-1_이미지©ONA

(서울=열린뉴스통신) 김태식 기자 =와이낫미디어와 드림어스컴퍼니가 공동제작하는 웹예능 '비밀:리에(bimil:ier)'에는 래퍼 pH-1이 출연한다.

'비밀:리에(bimil:ier)'는 말하고 싶은, 말하지 못했던 짝사랑을 뮤지션의 ‘아뜰리에’에서 비밀리에 고백하는 커뮤니티로 뮤지션과 시청자가 함께 곡을 만들어나가는 음악 웹 예능이다. 앞서 '비밀:리에(bimil:ier)'에서 발매된 DAY6 (Even of Day)의 '사랑, 이게 맞나 봐'와 케이시의 '오늘도 난 봄을 기다려'가 음원차트 1위를 연달아 차지하며 인기를 끈 바 있다. DAY6 (Even of Day)와 케이시 다음 아티스트인 pH-1은 '비밀:리에(bimil:ier)'에서 ‘Antisocial’를 선보인다.

 25일 방송분에는 'Antisocial'의 가사를 두고 고민하는 pH-1의 모습이 그려진다. 그는 곡작업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히며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더불어 반려견 홀리와 함께하는 평범한 일상도 공개해 팬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3일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서 pH-1은 'Antisocial'의 데모 버전을 공개한 바 있다. pH-1은 시청자들과 후렴 파트를 같이 만들면 특별한 경험이 될 것 같다고 이야기한 바 있다. 영상 말미 후렴 파트의 음원을 공개하며 해당 부분의 가사가 될 시청자들의 짝사랑 이야기를 공모했다.

pH-1이 출연하는 '비밀:리에(bimil:ier)' 9화는 25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열린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