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뉴스통신
스키야키 포스터©ONA

(서울=열린뉴스통신) 김태식 기자 =K-POP 아이돌 그룹 머스트비는 2020년 화려하게 컴백하여 SBS 인기가요 MBC 쇼 음악중심 등 공중파 방송활동을 마치고 2020년 10월 25일 일요일 PM8:00  일본 전지역의 팬들을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만난다.

이번 공연은 머스트비가 일본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노래들과 퍼포먼스 그리고, 머스트비의 히트곡인 Realize등 풍성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공연이 끝난후 팬들과 라이브 소통 뒤풀이까지 진행한다고 한다.

 

당초 이번콘서트는 일본 오사카에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온라인 콘서트로 진행된다.

머스트비는 이번 콘서트는 'LET's GET IT' 이라는 타이틀로 우울한 현상황을 함께 극복하고자 하며, 그동안 힘든시기를 겪으며 이겨내야만 했던 머스트비 자신들의 이야기와  팬들 각자마다 가지고 있는 상처들을 치유하고자 만든 무대이다.

 

머스트비의 리더이자 랩퍼인 태건은 예전에 일본에서 활동했던 경험들을 살려서 앞으로 일본팬들과도 많은 교감을 나누고 더욱 새로워진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각오를 밝혔다.

또한, 머스트비 모든 멤버들은 이번 일본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머스트비의 진면목을 보게될것이라고 자신했으며 하루빨리 일본 현지에 가서 일본의 팬들과 직접 만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머스트비 일본 온라인 콘서트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하고 SKIYAKI82, bitfan이 주최한다

저작권자 © 열린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