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뉴스통신

(서울=열린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쿨한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킵쿨KEEP COOL(대표 이성연)이 완판 대란템 대나무 토너 기획세트 제품으로 만보기 앱 캐시워크에서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11일) 돈버는 퀴즈에서는 ‘대나무 토너는 물처럼 묽은 제형이지만 ㄱㄴㅊㅇㅌ타입으로 피부에 산뜻촉촉하게 흡수됩니다. 에서 ㄱㄴㅊㅇㅌ를 맞추는 퀴즈를 출제했다.

캐시워크 측은 정답을 알려면 “네이버에서 ‘대나무 토너 완판’을 검색하세요”라며, 힌트를 제공 했다.

이번 캐시워크에서 선보이는 킵쿨의 대나무 토너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토너350ml+로션50ml+선에센스 샘플3매로 구성되었으며, 롯데의 H&B 스토어 롭스(LOHB’s)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기획세트 제품이다.

대나무 토너는 킵쿨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국내와 해외에서 여러 차례 완판 기록을 달성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대나무수 85%가 함유되어 있어 요즘처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붉고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함으로써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또한, 저분자와 고분자 히알루론산으로 속보습과 겉보습까지 관리할 수 있으며, 피톤치드를 발생시키는 편백잎, 측백나무, 소나무, 대나무를 배합한 진정 보습 콤플렉스를 담고 있다.

대나무 토너 스페셜 기프트 세트에 함께 구성 되어있는 대나무 로션은 토너와 함께 순하고 착한성분으로 유명한 제품이며, 대나무수 51%와 진정 특허성분 더마클레라를 비롯해 7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민감한 피부를 보호해주는 착한 화장품이다. 게다가, 아로마 오일, 인공 향료 등이 무첨가 되어 있다.

이번 기획세트에서 샘플로 증정되는 선에센스 제품은 4계절 필수템인 자외선 차단제로 대나무수 40%가 함유되어있어 수분 공급은 기본, 병풀추출물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UVA와 UVB를 동시 차단하여 피부 속과 겉 모두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이렇게 구성된 대나무 토너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9월 11일부터 13일까지 단 3일간 롭스 온라인몰에서 추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돈버는 퀴즈는 캐시워크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힌 유저에게 최대1만 캐시를 랜덤으로 적립해준다.

한편, 킵쿨의 제품은 9월 30일까지 롭스 온/오프라인에서 최대 41%할인 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시코르 매장, 온라인 신세계, 신라 면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열린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