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뉴스통신
©ONA

(서울=열린뉴스통신) 김은서 기자 = 천연화장품 브랜드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미바는 최근 SNS에서 트러블 진정 꿀템으로 화제를 모은 범벅스킨(이온칼슘 스킨 스프레이)과 연예인 화장법 왕쿠션에 이어 기초와 색조의 중간 제형인 '광분크림'을 새롭게 출시하며 피부톤을 환하게 밝혀주면서도 피부 진정까지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미바 범벅스킨과 미바 왕쿠션 등 다양한 제품으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아온 가운데 새롭게 출시한 '광분크림'은 묻어남 걱정없이 자연스러운 톤업을 선사하는 베이스 제품으로 마스크 묻어남 방지 임상을 완료했다. 다이아몬드 등 8가지 보석 성분이 '꾸안꾸' 생얼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며 탄력있고 볼륨감 있는 피부 속광을 선사하는 특허 이온칼슘 미네랄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미바 강석창 대표는 "최근 코로나19 사태와 본격적인 무더위로 마스크에 잘 묻어나지 않는 파운데이션이나 쿠션팩트 등 가벼운 베이스 제품의 인기가 뜨겁다"며 "미바 광분크림은 자연스러운 톤업을 선사하면서도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베이스 신제품으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얇게 밀착되어 학생이나 군인 등 남성들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국민남동생 정동원의 밝고 깨끗한 이미지가 광분크림과 만나 인생파데를 뒤이을 국민크림으로 떠오를 것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열린뉴스통신
©ONA

미바는 '미스터 트롯'으로 화제의 중심에 선 정동원의 맑고 깨끗한 목소리와 밝은 이미지가 미네랄바이오의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져 공식 모델로 선정하게 됐으며 신제품으로 출시된 광분크림을 필두로 본격적인 정동원의 모델 활동과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전속 모델 정동원을 내세운 첫 홈쇼핑 방송은 초반부터 소비자들의 주문을 집중해서 받으며 정동원을 향한 폭발적인 관심을 나타냈고 방송 시작 후 35분 만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매진됐다. 홈쇼핑 관계자는 "정동원 군의 밝은 이미지가 미바 광분크림의 주요 특징인 '자연스러운 광채'와 만나 최고의 시너지를 내고 있는 것 같다"면서 "브랜드와 정동원의 인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열린뉴스통신
©ONA

미바 신미경 상무는 “3년이 넘는 시간동안 피땀 흘려 야심차게 준비해 왔다”며 “기존 오프라인 뷰티 매장의 강점은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테스트를 할 수 있다는 점이었는데, 코로나19 여파로 오프라인 매장에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끊기고 테스트마저 자제돼고 있는데 미바 제품은 홈쇼핑에서 구매시 7일간 본품 1개를 체험할 수 있다“며 “부담없이 구매해서 충분히 사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열린뉴스통신
©ONA

한편, 트롯 가수 정동원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선정한 미네랄바이오는 이번 홈쇼핑 상품 구입시 전 고객에게 사인이 들어있는 정동원 화보 포토카드 2장을 제공하며 큰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열린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