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뉴스통신
그리즐리 _IF_ 커버 이미지©ONA

(서울=열린뉴스통신) 김태식 기자 =싱어송라이터 그리즐리(Grizzly)가 ‘꽃zip(꽃집)’ 시리즈의 두 번째 싱글을 발표한다.

25일 소속사 EGO엔터테인먼트는 “그리즐리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IF(이프)(Feat. 쿠기)’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IF’는 지난달 31일 발표한 ‘Homework(홈워크)’ 이후 약 1개월 만에 선보이는 ‘꽃zip(꽃집)’ 시리즈의 두 번째 싱글이다.

그리즐리는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리즐리는 독특한 꽃 이어커프를 매칭해 캐주얼하면서도 강렬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풀숲에서 흰 셔츠를 입고 나른한 표정으로 대체불가 분위기를 발산하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피처링으로는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777’에서 신들린 랩 실력과 무대 장악력을 선보였던 래퍼 쿠기(Coogie)가 지원사격에 나섰다.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그리즐리와 독보적인 래핑 내공을 자랑하는 쿠기가 만나 어떤 곡을 완성시켰을지 리스너들의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측은 “신곡 ‘IF’는 듣기만 해도 설렘 가득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으로, 단번에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믿고 듣는 그리즐리의 신곡 'IF(이프)(Feat. 쿠기)’는 25일 오후 6시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열린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