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뉴스통신
©ONA

(서울=열린뉴스통신) 김정은 기자 = 이영자 치킨으로 유명한 60계치킨에서 신메뉴 ‘짜파치킨’을 출시한 기념으로 인스타그램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메뉴인 짜파치킨을 구매하여 먹은 후 인스타그램에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당첨금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당첨자는 20명을 추첨하며, 1명당 100만원씩 총 2,000만원의 당첨금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8월 15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월 15에 일괄 발표될 예정이다.

신메뉴 짜파치킨은 후라이드치킨에 맛있는 짜장소스와 매콤한 빨간맛 가루를 더해 매콤하고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낸다. 짜장과 치킨과 계란이 어울어져 아는 맛이지만 상상 이상의 맛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순한 맛을 선택할 수도 있어 아이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60계치킨 관계자는 “새로움을 찾는 고객들의 성원에 응답하고자 새로운 치킨을 시도했고, 누구나 아는 맛을 더 맛있게 접목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계속해서 신메뉴를 개발하고 다양한 마케팅으로 여러분께 새로운 즐거움을 드리는 60계치킨이 되겠다”고 말했다.

신메뉴 짜파치킨 리뷰 이벤트의 관한 자세한 사항은 60계치킨 홈페이지를 참고 하면 된다.

한편, (주)장스푸드는 건강한 치킨 프렌차이즈 60계치으로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 올바른 먹거리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식약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으며, 소비자가 뽑은 ‘2020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저작권자 © 열린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