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뉴스통신
솜컴퍼니 제공©ONA

(서울=열린뉴스통신) 김태식 기자 =가수 해디(HEDY, 이민정)가 신곡과 함께 돌아온다.

5일 소속사 솜컴퍼니는 “해디가 오는 12일 정오 새 디지털 싱글 ‘너 정말 별로였어’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너 정말 별로였어’는 지난해 10월 발표한 데뷔 앨범 ‘포션 포 해디(PORTION FOR HEDY)’ 이후 해디가 약 10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다.

데뷔 활동 당시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제2의 거미’라는 수식어까지 얻으며 가요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해디는 신곡 ‘너 정말 별로였어’를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보컬 실력과 음악색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해디가 데뷔 앨범 활동 이후에도 트레이닝과 커버 및 음악 작업 등을 꾸준히 이어오며 더욱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구축했다”며 “새 싱글 ‘너 정말 별로였어’를 통해 눈부시게 성장한 해디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해디는 지난 2016년 SBS ‘판타스틱 듀오’ 에일리 편에서 ‘아차산 아이스크림녀’로 출연, 에일리 버금가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소울풀한 보이스를 앞세워 최종 듀오로 선정돼 화제를 모았다. 방송 출연 이후 수년간의 연습 기간을 거쳐 지난해 10월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며 가요계 정식 데뷔했다.

해디의 새 싱글 ‘너 정말 별로였어’는 오는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열린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