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열크사 제공)©열린뉴스통신
(사진=열크사 제공)©ONA

 

(서울=열린뉴스통신) 유회중 기자 = 국내 유일 유튜브 교육 에이전시 열크사가 오는 24일, 출신 수익창출 유튜버와 정기 간담회를 갖는다. 본 간담회는 ‘열크사 멤버스’로 ‘수익창출’ 과정을 수료한 유튜버들만 참석 가능하다.

열크사 멤버스는 출신 유튜버들의 간담회 자리로 상호 간의 교류를 취지로 탄생한 행사이다.

이번 간담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 속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최근 간담회에서는 열크사 3기 출신 28만 유튜버 허준할매건강TV 최정원 한의학 박사를 비롯해 10여명의 유튜버들이 참석했다.

열크사 관계자는 “열크사 출신 유튜버들이 자신들의 콘텐츠를 서로 교류하고 협력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 함께 정기적으로 나누는 자리가 열크사 멤버스이다”며 “실제로 열크사 멤버스는 오프라인 뿐 만 아니라 온라인 단톡방으로 모여 자신들의 유튜브 채널을 공유하고 서로 돕는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까지 수익창출 과정을 수료한 열크사 수강생 중 열크사 멤버스로 합류한 유튜버들은 수익창출 유튜버로 거듭날 때까지 돕고 있다”며 “실제로 열크사 멤버스 유튜버들은 대부분 수익창출을 달성했다”고 전했다.

한편, 열크사는 수익창출 클래스는 21기까지 진행됐으며, 다음 기수는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에 열크사 검색 혹은 플러스친구 ‘열린사람들 크리에이터 사관학교’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열린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