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뉴스통신
©ONA

(서울=열린뉴스통신) 김은서 기자 =지난 12일 방송된 SBS플러스 리얼예능 와이낫3에서 배우 한보름이 자기 전 꼭 하는 나이트 루틴으로 주름관리에서 지나치기 쉬운 입술주름 케어를 위한 한보름만의 애정템을 공개했다.

입술주름은 관리하지 않으면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주름과 각질이 생기고 노안의 요인이 된다며 아름다운 입술 만들기 꿀팁을 소개했다.  1년 동안 한보름의 입술을 지키고 있는 꿀템으로 “일명 입술주름지우개를 밤마다 듬뿍 바르고 자는데 다음날 립 메이크업을 하면 매끈하고 탱탱해진 예쁜 입술이 된다”며 “매일 관리하는 습관을 들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보름은 밤마다 투명색을 바르지만 특히 이날은 신제품으로 출시된 레드 컬러와 말린장미 컬러를 시청자들에게 선보였다. “피부톤 상관없이 맨 얼굴에 은은한 컬러로 생기와 볼륨을 살려줄 뿐만 아니라 건조함 없이 촉촉해서 보습이 오래가고 입술 각질관리까지 해주니 1석3조“라며 “쫀쫀한 제형으로 필러 맞은 것처럼 탱탱하고 입술이 도톰해진 것 같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날 한보름이 방송에서 입술주름지우개로 소개한 제품은 보나메두사의 ‘립 웨이브 딜리트’ 제품으로 최근 자연스러운 레드 컬러 ‘립 웨이브 딜리트 소프트 레드’와 세련된 말린 장미 컬러 ‘립 웨이브 딜리트 내추럴 드라이 로즈’ 두 가지 색상을 새롭게 선보이며 립 2종을 출시했다.

보습과 입술건강에 좋은 로얄젤리, 입술을 볼륨감 있게 해주는 보르피린, 영양공급과 매끄러운 입술로 가꿔주는 프로폴리스,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아미노산 등이 함유되어 주름개선은 물론 한 번만 발라도 오래 지속되는 강력한 슈퍼보습 립 트리트먼트로 출시직후부터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한보름의 입술주름지우개 애정템 립 웨이브 딜리트 3종은 보나메두사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열린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