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유정과 래퍼 기리보이,사진=딩고©열린뉴스통신
배우 김유정과 래퍼 기리보이,사진=딩고©ONA

(서울=열린뉴스통신) 김한빈 기자 = 딩고는 7일 오전 10시 딩고 뮤직 공식 SNS를 통해 딩고 뮤직 '듀엣메이트' 두 번째 주자인 김유정과 기리보이의 네 컷 사진을 공개하며 배우 김유정과 래퍼 기리보이가 딩고와 만나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두 사람은 머리를 맞댄 채 브이 포즈를 취하거나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는 등 다정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의 사진과 함께 곡명 '너의 밤,너의 별,너의 달'도 함께 공개돼 두 사람과 '딩고 레코드'가 선보일 음악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이번 노래에는 '듀엣메이트' 첫 번째 주자였던 배우 이성경과 래퍼 로꼬 '러브(LOVE (Prod.로코베리))'의 프로듀서로 참여한 로코베리가 또 한 번 지원사격에 나섰다. '듀엣메이트'는 여배우와 래퍼가 호흡을 맞춰 음원을 공개하는 프로젝트로, '러브' 이후 딩고와 로코베리의 두 번째 프로젝트라는 점에서 음악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 '너의 밤,너의 별,너의 달'은 '딩고 레코드'의 네 번째 음원이라는 점에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딩고 레코드'는 현재와 과거가 어우러진 딩고만의 레코드 숍으로, 기존 아티스트를 재발견하고 새로운 아티스트를 발굴해 리스너들에게 좋은 음악을 소개하는 콘텐츠다.

최근 드라마 '홍천기'를 통해 '믿고 보는 배우'의 저력을 제대로 입증한 김유정은 과거 웹드라마 OST 및 각종 캠페인송에 참여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낸 바 있다. 이번 곡은 김유정 특유의 청아한 음색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전망이다.

기리보이는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래핑으로 큰 사랑을 받는 래퍼이자 프로듀서다. 자이언티, 청하, 펜타곤 등 다채로운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며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고 있다.

김유정과 기리보이, 로코베리의 환상의 케미스트리가 담겨 있는 '딩고 레코드'의 네 번째 음원 '너의 밤,너의 별,너의 달(Prod.로코베리)'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열린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