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블러 아닌 예언자 일보 읽고있는 루나? (위자딩 월드 페이스북 캡쳐)
퀴블러 아닌 예언자 일보 읽고있는 루나? (위자딩 월드 페이스북 캡쳐)

(서울=열린뉴스통신) 안준용 기자 = '예언자 일보' 특별판이 발행됐다.

예언자 일보는 현지시간 5일 "호그와트가 졸업생들을 환영한다"고 1면에 보도했다.

 

해리포터와 신비한 동물 사전 세계관의 공식 계정인 '위자딩 월드'는 '해리포터 20주년: 리턴 투 호그와트'의 공식 초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매우 '루나 러브굿'으로 보이는 여성이 '예언자 일보'를 읽고 있었고 나이든 성인 남성들이 호그와트에서 온 초대장을 받은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킹스 크로스 역의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다시 시작하는 리유니언은 내년 1월 1일 HBO 맥스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번 리유니언에는 해리 포터 역의 대니얼 래드클리프, 론 위즐리 역의 루퍼트 그린트,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역의 엠마 왓슨이 1, 2편 영화의 감독 크리스 콜럼버스, 드레이코 말포이 역의 톰 펠튼, 지니 위즐리 역의 보니 라이트, 네빌 롱바텀 역의 매튜 루이스, 루나 러브굿 역의 이반나 린치, 벨라트릭스 레스트랭 역의 헬레나 본햄 카터, 루베우스 해그리드 역의 로비 콜트레인, 볼드모트/톰 리들 역의 랄프 파인스, 루시우스 말포이 역의 제이슨 아이작스, 시리우스 블랙 역의 개리 올드만, 돌로레스 엄브릿지 역의 이멜다 스탠턴, 프레드와 조지 위즐리 역의 제임스와 올리버 펠프스, 아서 위즐리 역의 마크 윌리엄스, 딘 토마스 역의 알프레드 이녹, 그리고 쿼렐 교수 역의 이안 하트가 출연한다.

저작권자 © 열린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