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뮤직] 미스피츠 프로필 ©열린뉴스통신
[소니뮤직] 미스피츠 프로필 ©ONA

(서울=열린뉴스통신) 김태식 기자 =싱어송라이터 미스피츠(msftz)가 11월 27일 토요일 오후 8시, KBS 라디오의 대표 방송 '신예은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한다.

'볼륨을 높여요'는 매일 저녁 8시 KBS 쿨FM에서 방송되는 라디오 프로그램이다. 1995년부터 현재까지 26년의 역사를 이어온 KBS 대표 방송 중 하나이다. 그동안 유인나, 이수현, 강한나 등 인기 방송인들을 거쳐 현재는 배우 신예은이 진행을 맡고 있다. 이번 방송은 '볼륨을 높여요'의 개편 후 미스피츠가 프로그램의 로고송을 맡게 되며 출연이 성사되었다. 미스피츠는 11월 27일 오후 8시 가수 로시와 함께 동반 출연 예정이며, DJ 신예은과 함께 앨범에 관한 소회와 라이브 가창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니뮤직] 미스피츠_앨범 커버 ©열린뉴스통신
[소니뮤직] 미스피츠_앨범 커버 ©ONA

미스피츠는 최근 첫 번째 EP [Belief]를 발매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이다. 일찍이 공개한 다섯 개의 싱글 모두 큰 주목을 받아 최근 누적 스트리밍 500만 회 돌파라는 대기록을 수립하기도 했다. 앨범 [Belief]는 미스피츠가 선보인 음악적 가치관과 매력적인 목소리로 발매 직후부터 대중과 평단의 호평이 잇따르고 있다. 더불어 미스피츠는 발매 이후 공개한 라이브 방송, 유튜브 영상 등에서 엉뚱하고도 소탈한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고, 그만큼 이번 라디오 출연에 대한 팬들의 기대 역시 높아지고 있다.

미스피츠는 [Belief]의 호성적과 함께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번 라디오 출연 외에도 각종 TV 프로그램과 뉴미디어 출연이 예정되어 있다. 미스피츠의 소탈한 매력과 라이브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신예은의 볼륨을 높여요'는 11월 27일 토요일 오후 8시, 89.1Mhz KBS 쿨FM에서 청취 가능하다.

키워드

#미스피츠
저작권자 © 열린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